Quantcast

[UHD] 류화영, ‘구여친클럽’ 캐스팅 확정… 변요한-송지효와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류화영, ‘구여친클럽’ 캐스팅 확정… 변요한-송지효와 호흡
 
배우 류화영이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연출 권석장, 극본 이진매, 제작 JS픽쳐스)’에 전격 합류한다.
 
류화영이 맡은 캐릭터 '라라'는 인기 웹툰 작가 '방명수(변요한)'의 섹시한 구여친. 청순한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장착한 '라라'는 깃털보다 가벼운 듯 하면서도 여우같은 매력까지 동시에 지닌 섹시 여배우 캐릭터다.
 
영화‘오늘의 연애’, 드라마 ‘옥이네’ 등을 통해 신인 배우로서 가능성을 알린 류화영은 드라마 ‘구여친클럽’에서는 조금 더 섹시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오늘의 연애’를 통해 섹시한 매력을 관객들에게 보인데 이어, 이번 작품에서는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류화영 / 웰메이드엔터테인먼트
류화영 / 웰메이드엔터테인먼트
 
신예 류화영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구여친클럽’은 인기 웹툰 작가 '방명수'와 그의 구여친들의 이야기가 담긴 웹툰을 영화화하게 된 프로듀서 '김수진(송지효)'이 벌이는 코믹 로맨스 극.
 
현재 주요배우들을 확정 짓고 오는 3월 말 첫 촬영에 돌입해 ‘슈퍼대디 열’ 후속으로 5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