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김수현,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일상탈출’ 화보 공개… ‘눈이 호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김수현,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일상탈출’ 화보 공개… ‘눈이 호강’
 
제일모직의 빈폴아웃도어는 16일, 브랜드 모델 김수현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Identity)를 확고히 하는 차원에서 매일 새로운 스토리를 소개하는 형태의 TV CF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TV CF는 빈폴아웃도어의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정확히 전달하고자 20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16일을 시작으로 매일 광고가 바뀌며 다음 편을 보기 위해서는 내일을 기약해야 한다. 매일 TV CF가 바뀌기 때문에 신선함을 더할 뿐 아니라 광고를 더욱 집중해서 보는 효과가 있다.
 
빈폴아웃도어 TV CF의 컨셉은 ‘일상탈출’이다. 치열한 일상 속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으로 쉽고 간편하게 떠나는 생활 속 아웃도어, 그것이 진정 아웃도어라는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 철학을 녹여냈다. 실제로 국내는 물론이고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일상 생활에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트렌드가 자리잡아 가고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4주간 심금을 울리는 메시지와 김수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하나가 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김수현 / 빈폴아웃도어
김수현 / 빈폴아웃도어
 
김수현은 매회 TV CF를 통해 ‘오늘을 사는 당신에게 바람’을 키(Key) 메시지로 매회 일상탈출을 위한 팁을 하나씩 풀어낼 계획이다.
 
빈폴아웃도어는 이번 김수현의 ‘일상탈출’ 스토리를 토대로, 도시형 아웃도어의 개념을 재정립 하고, 일상을 살아가는 도시인이 공감하고 동경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의식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방침이다.
 
빈폴아웃도어 허재영 팀장은  “드라마 형식의 차별화된 TV CF를 바탕으로 빈폴아웃도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해나갈 것” 이라며 “김수현의 ‘일상탈출’ 스토리를 통해 어반 아웃도어의 개념이 새롭게 정립되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아웃도어 시장의 브랜드 리더십 강화 차원에서 일상 속에서의 작은 모험을 컨셉으로 글램핑라이딩스포츠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