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엘씨(CLC), 팀 주축인 ‘손’ 정보 공개…‘뛰어난 글로벌 멤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오는 19일 전격 데뷔하는 걸그룹 ‘씨엘씨(CLC)’가 막내 랩퍼 장예은에 이어 멤버 ‘손(SORN)’의 정보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팀의 주축인 멤버 ‘손’의 이미지와 프로필 정보를 공개했다. 씨엘씨 중 유일한 태국인 멤버인 손은 1996년 생, 만 19세 소녀로 뛰어난 가창력을 지녔으며 태국어를 비롯 유창한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까지 총 4개 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줄 아는 진정한 글로벌 멤버.
 
 손은 지난 2012년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tvN 아시아, 폭스 인터내셔널 채널(FIC)이 제작한 아시아 5개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 스타 헌트 시즌1’의 최종 우승자로 큐브 연습생에 합류하게 됐다. 연습생으로 첫 발을 내딛기 전부터 전 아시아가 손의 실력과 다양한 잠재된 매력을 지켜봐온 셈. 이후 손은 약 3년간 큐브의 체계적인 트레이닝 과정을 거친 끝에 아시아를 발판으로 활약할 글로벌 그룹 씨엘씨 최종 멤버로 낙점되었다. 손은 오디션 우승자다운 화려한 댄스 실력을 갖춘 것은 물론 외국인임을 의심하게 할 만큼 완벽한 발음과 감성을 지닌 출중한 보컬 실력 역시 갖추고 있어 더욱 매력을 더한다.
 
씨엘씨 손 / 큐브 ENT
씨엘씨 손 / 큐브 ENT

 또한 오밀조밀 깜찍한 이목구비와 웃을 때 두 눈이 사라지는 해 맑은 ‘청정 눈 웃음’은 손의 대표 매력 포인트. 지난 해 외국인 스타 지망생을 대표해 뛰어난 한국어 실력과 한국 사랑으로 SBS의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손은 당시 데뷔를 앞둔 연습 트레이닝 과정을 공개, 일찍이 씨엘씨의 멤버로 소개되며 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 케이팝 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기도 하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6년만에 선보이는 2015년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청순, 풋풋한 매력의 단체 이미지에 이어 순차적 공개 중인 멤버 별 프로필 정보가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오르며 주목 받고 있는 상황. 또한 매주 화, 금요일 오전 10시, 4회에 걸쳐 공개 예정인 다섯 소녀의 리얼 다큐 ‘씨엘씨의 러브 케미스트리’ 역시 음악과 나눔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전하며 네티즌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하고 있어 화제다.
 
 한편 매력만점 손이 속한 그룹 씨엘씨는 오는 19일 첫 미니음반을 발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