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라임씬2’, 4월 1일 첫 방송…티저 영상 공개로 편성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크라임씬2’, 4월 1일 첫 방송…티저 영상 공개로 편성일 공개
 
RPG 추리예능 JTBC ‘크라임씬2’ 첫 방송이 오는 4월 1일(수) 밤 11시로 확정되었다.
 
JTBC ‘크라임씬’은 재구성한 실제 범죄사건을 출연자들이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으로 영화, 드라마 등에서만 가능할 것 같았던 ‘추리’를 예능과 접목한 프로그램이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과 사건 현장으로 그대로 옮겨 놓은 도그빌 세트, 출연자들의 완벽한 추리로 많은 시청자에게 웰 메이드 예능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크라임씬’은 시청자들의 큰 사랑에도 불구하고 시즌 1이 아쉽게 10회로 끝나 방송 종료 이후, 시즌2를 제작해 달라는 요청이 이어졌다. 그리고 강력한 살인 사건 스토리와 새로운 출연자들, 업그레이드된 추리의 룰로 오는 4월 1일 밤 11시에 ‘크라임씬2’가 드디어 방송된다. 
크라임씬 / JTBC
크라임씬 / JTBC
 
‘크라임씬2’는 현재 첫 방송을 앞두고 ‘추리게임’이라는 콘셉트를 활용해, 상금 1,000만원을 걸고 게스트를 제외한 출연자 5명을 맞히는 로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크라임씬1’에서 2명이 잔류한 가운데 ‘크라임씬2’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연예계 추리 브레인들이 누구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크라임씬2’출연자 맞히기 로또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3월 12일, 출연자들의 베일이 벗겨질 예정이다.
 
대한민국 단 하나의 추리예능 JTBC ‘크라임씬2’는 2015년 4월 1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