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일리(Ailee)-박재범(Jay Park)-산이(SanE), 캐나다 토론토 공연 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에일리, 박재범, 산이가 토론토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가수 에일리와 박재범, 래퍼 산이는 ‘유나이트 더 마이크 2015 (UNITE THE MIC 2015)’ 콘서트를 통해서 오는 3월 토론토에서 많은 해외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팬들은 토론토 공연 크라우드펀딩 목표를 달성하였고, 2015년 3월 20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토론토 Massey Hall 에서 콘서트가 열린다.
 
유나이트 더 마이크 콘서트는 파워풀한 가창력의 에일리, 화려한 댄스와 퍼포먼스를 선사할 박재범, 그리고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대세 랩퍼로 거듭난 산이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로 개인무대와 더불어 합동 무대를 펼치며 완벽한 호흡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일리(Ailee)-박재범(Jay Park)-산이(SanE) / 케이팝유나이티드
에일리(Ailee)-박재범(Jay Park)-산이(SanE) / 케이팝유나이티드
 
티켓은 콘서트 당일까지 크라우드팝 웹사이트(www.krowdpop.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콘서트 좌석 배치는 티켓을 구매한 순으로, 좋은 좌석들이 우선적으로 배정된다. 현재 윗층 발코니와 아래층 발코니 티켓은 매진되었고, VIP 티켓들도 빠르게 팔리고 있다. 플래티늄(Platinum) VIP, 디럭스(Deluxe) VIP,
하이터치(HiTouch) VIP 티켓을 구입하면 스테이지와 가장 가까운 관람석과 팬사인회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팬들에 의해 크라우드펀딩(Crowdfunding)으로 주최된 콘서트라 의미가 색다르다. 팬들은 직접 유나이트 더 마이크 투어를 토론토에서 열리게끔 일정 캠페인 기간 동안 목표 티켓 수를 달성시켜 콘서트의 개최에 있어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다. 케이팝유나이티드의 서비스 크라우드팝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구우경 팀장은 크라우드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에일리, 박재범, 산이의 토론토 팬들의 콘서트 요청이 쇄도해왔다고 전했다. 무엇보다도 팬들의 뜨거운 열정이 토론토 콘서트 기획을 가능케 했다는 것이다.
 
케이팝유나이티드는 크라우드팝을 통해 2014년 4월 틴탑의 미주 투어를 성사시킨 바 있다.
 
에일리, 박재범, 산이는 프로모션 영상에서 “토론토에서 멋진 공연을 펼칠 수 있도록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응원을 바란다.” 고 전했다.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유나이트 더 마이크 콘서트 프로모션 영상은 www.facebook.com/krowdpopwww.youtube.com/teamkpu 에서 확인가능하다.
 
콘서트는 2015년 3월 20일 오후 7시 30분 EST, 토론토 Massey Hall 에서 열린다.
 
(주)케이팝유나이티드는 세계 최초 크라우드팝이라는 플랫폼으로 크라우드펀딩(Crowdfunding)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세계 케이팝 팬들이 원하는 도시에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를 유치시킬 수 있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라우드팝은 세계 최초로 케이팝 콘서트를 위한 글로벌 온라인 및 모바일 크라우드소싱 플랫폼이다. 2014년 3월에 크라우드팝 플랫폼의 런칭과 동시에 MNET과 함께한 틴탑 북미투어로 미 로스앤젤러스, 산호세, 뉴욕, 그리고 캐나다 토론토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케이팝유나이티드는세계적으로 유명한 SeedStars 월드 서울 2014과 같은 여러 스타트업 대회에서 상을 받았고, MGM Grand가 주최한 2011 빌보드 KPOP MASTERS, 로스앤젤레스 빅스 프로젝트, 빅뱅의 태양, 유키스와 함께한 Music Experiment 2.0 등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활동해왔다. 팬들을 위한, 팬들에 의한 케이팝유나이티드는 앞으로도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를 위해 끊임없이 달릴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