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영진, 남다른 분위기에 스튜디오 ‘압도’… “‘떡국열차’ 봉만대 감독은 천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이영진, 남다른 분위기에 스튜디오 ‘압도’… “‘떡국열차’ 봉만대 감독은 천재”
 
따뜻해진 날씨만큼이나 무척이나 반가웠던 이영진과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주저리주저리 긴 설명이 없어도 의상, 콘셉트에 맞는 포즈와 분위기를 카메라에 담았다.
 
이렇게, 저렇게 보아도 감탄을 자아낼 수밖에 없었던 그의 움직임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조용히 모니터만 쳐다봤고 사진작가는 연신 셔터를 눌렀다.
이영진 / BNT
이영진 / BNT
 
이번 화보는 르꼬끄 골프, 스티브 제이 앤 요니피, 스타일난다, 룩옵티컬 등으로 구성된 세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부드럽고 로맨틱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를 입고 몽환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진 촬영에서 그는 화이트 져지와 블랙 레이온 스커트로 스포티하면서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영진 / BNT
이영진 / BNT
 
마지막 촬영에서는 ‘트위기’ 스타일로 레트로와 복고를 표현했다. 짧은 머리, 트위기 메이크업으로 전 촬영과는 다른 분위기를 냈다. 배우답게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최근 화제가 된 웹 드라마 ‘떡국열차’ 출연에 대해 “봉만대 감독의 출연 제의에 너무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아 바로 하겠다고 했다”며 “촬영 현장에 가면 실컷 웃고 오는 것 같다. 봉만대 감독님은 천재다”라며 엄지를 척 들었다.
이영진 / BNT
이영진 / BNT
 
이어 영화 ‘설국열차’의 틸다 스윈튼, 에프엑스의 크리스탈과 닮았다는 말에 대해 “이번 떡국 열차에서도 맡은 역이 틸다 스윈튼이다. 머리 자르고 나서 정말 많이 들었고. 크리스탈도 많이 듣는 소리지만 그렇다고 내가 그들과 같진 않고 ‘정말 닮았나?’라는 생각도 잘 안 하는 편이다. 이영진은 이영진이니까”라고 답했다.
 
오랜 모델일로 까다로울 것이라는 말에 대해서는 “모델들이 까다롭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오히려 그렇지 않다. 이 옷, 저 옷 가리지 말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 할 수 있어야 모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18년 빼곡히 채운 그의 필모그라피에는 열정과 도전의 시간으로 가득했다.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잘할 수 있는 것을 하고 싶다는 이영진, 더 촘촘해질 그의 시간을 기대해본다.
이영진 / BNT
이영진 / BNT
이영진 / BNT
이영진 / BNT
이영진 / BNT
이영진 / B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