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재훈, 이태임 얼굴만한 전복 ‘득템’… ‘전생에 인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재훈, 이태임 얼굴만한 전복 ‘득템’… ‘전생에 인어?’
 
‘띠과외’의 ‘제주 삼춘’ 이재훈이 로또에 당첨될 행운으로 13년산 전복을 잡으며 예비 해남 6호에 등극했다. 앞서 첫 물질에서 문어를 잡았던 이재훈은 두 번째 물질에서 이태임의 얼굴만한 13년 자연산 전복을 잡아 해남 6호에 한 발짝 다가가며, 행운도 실력으로 만드는 사나이의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6회에서는 이재훈, 이태임과 특급 게스트 김영철이 해남 1호를 만나 제주 바다에서 물질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주 삼춘’ 이재훈과 ‘자칭 대상군’ 김영철은 해남 6호 자리를 두고 물질대결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재훈은 군소 1마리와 고무타이어를 잡으며 허탕을 치는가 싶더니 “심봤다! 진짜 심봤어!”를 외치며 이태임의 얼굴만한 전복을 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해남 1호는 “나도 잡아본 적 없는 크기다”라며 이재훈을 칭찬했고, 이태임은 “우와~ 삼춘 짱이다!”라며 “행운아”라며 엄지를 추켜세웠다.
 
반면 ‘자칭 대상군’ 김영철은 큰소리를 치던 첫 등장과는 달리 급 작아진 모습으로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었다. 해남 1호의 도움으로 뿔소라를 득템하며 물 밖으로 나온 김영철은 급 피곤해진 모습이었고, 이재훈은 “바다에서 주워온 소라 3개, 저는 따온 자연산 전복”이라며 귀엽게 신경전을 이어갔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출연진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화면 캡처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출연진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화면 캡처
 
물질이 끝난 후 해남 1호는 “배우려고 와서 다 열심히 했는데, 그래도 오늘 자연산 전복 딴 이재훈이 해남 6호가 될 만한 것 같다”라며 이재훈의 손을 들어주며 예비 해남 6호로 인정했다. 이재훈은 해남 1호의 인정을 받고는 “저 좀 키워주세요”라며 힘차게 말해 해남을 향한 불타는 의지를 다시 한번 드러냈다.
 
이에 위기감을 느낀 김영철은 자신이 잘하는 영어로 해녀들의 마음을 움직이고자 했고, 여기에서 제주 해녀들의 천진난만함과 폭발하는 예능감이 자연스레 드러나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 하게 만들었다. “메리메~리”면 영어는 다 통한다며 화통하게 말하는 해녀부터 김영철을 능가하는 표정의 달인까지 등장한 것.
 
이처럼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해녀들의 긍정적인 기운 뒤에는 그 누구보다 치열하게 제주 바다를 헤엄치는 해녀의 삶의 녹아있었다. ‘좀녀 애기 나동 사흘이면 물에든다(해녀 아기 낳은 후 3일이면 다시 물질을 나간다)’라는 말처럼 해녀들은 “만삭의 몸을 이끌고 바다를 누볐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재훈은 “느끼는 게 많다. 삶의 애환에 공감이 간다”며 “단순히 제주도 바다의 인어공주가 아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라며 해녀에 대한 존경을 드러냈다.
 
‘띠과외’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띠과외’ 이재훈 진짜 실력자네! 해남 6호 될 자격 충분한 듯”, “이재훈이 열심히 하니까 행운이 넝쿨째 굴러들어오는 걸~”, “’띠과외’ 이재훈 이태임 둘이 김영철 놀리는 거 웃김”, “해녀어머님들 너무 귀여우심! 시원시원한게 매력적이셔”, “해남해녀 과외 완전 웃김! 다음주에 만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정재형&송가연, 이태임&이재훈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