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들의 선택’ 김원준, 2013년 이상형 언급된 사람만 ‘세명’…‘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가수 김원준의 변화무쌍한 이상형 변천사가 화제다.
 
오는 28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MBN 오감만족 선택 버라이어티쇼 ’언니들의 선택’에서는 ‘언니들의 갖고 싶은 그 놈’ 김원준의 이상형 변천사를 살펴본다.
 
김원준이 2012년 첫 번째 이상형으로 지목한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부부로 출연했던 박소현. 당시 김원준과 박소현은 실제 부부 같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에 김원준은 “재치가 뛰어난 박소현이 공을 잘 던졌고 나는 그것을 받은 것 뿐”이라며 두 사람의 ‘케미’가 유독 좋을 수 밖에 없었음을 드러냈다.
김원준 / MBN ‘언니들의 선택’
김원준 / MBN ‘언니들의 선택’
 
김원준이 2013년에 이상형으로 언급한 사람은 무려 세명이나 됐다. 박은지-송혜교-유호정으로 이어지는 이상형 라인에 MC 이승연과 언니들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는 후문. 특히 김신영은 “이젠 유부녀에게 눈을 돌리냐”며 호통을 치기도 했다.
 
하지만 김원준은 수 많은 이상형 속에서도 배우 유호정만큼은 독보적인 이상형으로 꼽았다. 김원준은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유호정 선배님은 쭉 내 이상형이었다”며 의외로 순정파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사석에서 유호정을 보면 아직도 심장이 요동친다”며 유호정에 대한 변치 않는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날 김원준은 서울예대에 다니는 유호정을 보기 위해 대학교까지 따라서 진학한 사연을 공개해 제대로 ‘유호정 바라기’임을 입증했다.
 
한편 오는 28일 방송되는 MBN ‘언니들의 선택’에서는 유호정을 향한 김원준의 무한애정을 뛰어넘는 언니들의 ‘명품백 사랑’이 펼쳐진다. 또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억 소리나는 임세령의 데이트 룩이 스튜디오에서 직접 공개돼 여성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방송은 토요일 밤 9시 4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