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NL코리아6’ 리아, ‘모태미녀’ 입증하는 성장일지 공개… ‘우월한 비주얼’ 과시

  • 문혜림 기자
  • 승인 2015.02.26 12: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혜림 기자] ‘SNL코리아6’ 리아, ‘모태미녀’ 입증하는 성장일지 공개… ‘우월한 비주얼’ 과시
 
‘SNL코리아6’ 리아
 
방송인 리아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tvN 'SNL 코리아6‘ 공식 미녀 앵커 리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어릴 적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리아는 어린 시절부터 초롱초롱한 큰 눈과 아찔한 V라인 등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환한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그녀는 한결같은 여신미모를 뽐내 모태미녀임을 입증하고 있는 상황.
 
특히,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유년시절을 보낸 리아는 또렷한 이목구비의 이국적인 얼굴은 물론 훤칠한 키와 몸매비율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KBS ‘스타골든벨’ 속 스피디잉글리쉬 코너의 꼬마 숙녀로 활약했던 리아는 당시에도 인형 같은 외모와 또래답지 않은 똘똘함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얻은 바 있다. 이에 시간이 지날수록 어여쁘게 성장한 리아의 변천사는 보는 이들을 훈훈케 하고 있다.
 
사진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SNL 공식 미녀 앵커다운 압도적인 비주얼이다!”, “리아 모태미녀 인증 제대로!”, “이런 유전자는 어디서 오는 거야 나도 좀 나눠줘”, “러블리아 완전 이뻐요!” 등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SNL코리아6’ 리아 / 리아 트위터
‘SNL코리아6’ 리아 / 리아 트위터


한편, 리아는 현재 새롭게 개편된 tvN ‘SNL 코리아6’의 새로운 크루로 합류하여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를 진행하며 우월한 미모와 능수능란한 영어실력을 뽐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모태미녀 리아가 출연하는 tvN ‘SNL 코리아6’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