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정유미, 웃음꽃이 만발하는 촬영 현장… ‘빛을 발하는 꽃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하녀들’ 정유미, 웃음꽃이 만발하는 촬영 현장… ‘빛을 발하는 꽃미소’
 
‘하녀들’ 정유미
 
‘하녀들’ 정유미의 웃음꽃 만개한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최근 자체 최고 시청률 3.5%를 경신하며 사랑 받고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에서 하루아침에 하녀로 전락한 비운의 여주인공 국인엽 역을 연기 중인 배우 정유미가 매회 기대 이상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호평을 이끌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23일 촬영장에서 생일을 맞이한 정유미의 깜짝 파티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정유미는 스태프들의 축하를 받으며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다. 자신의 뽀얀 피부만큼이나 새하얀 케이크를 자르며 수줍게 미소 짓는 얼굴이 사진을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미소 짓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유미는 함께 동고동락하는 스태프들과 담소 나누며 웃음꽃을 피우거나 무거운 항아리를 머리에 이고 카메라를 향해 애교만점 포즈를 취하는 등 촬영 현장의 모든 순간을 여유롭게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계속된 추위도 잊은 듯 밝은 표정과 더불어 하녀 복장을 무색케 할 만큼 돋보이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는 극중 양반 댁 규수에서 하녀가 된 이후 갖은 고문과 핍박을 받으며 웃음을 잃었던 국인엽의 모습과 대조를 이뤄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로 정유미는 눈물 마를 날 없는 국인엽의 수난기를 연기하는 과정에서 체력적, 감정적 소모가 상당함에도 불구하고 힘든 기색은커녕 언제나 소탈한 웃음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녀들’ 정유미 / 네오스ent
‘하녀들’ 정유미 / 네오스ent

한편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세련된 연출, 명품 배우들의 호연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추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