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마음 반짝반짝’ 김형규, 등장 동시 남보라와 콤비플레이 펼쳐… ‘강한 존재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 김형규, 등장 동시 남보라와 콤비플레이 펼쳐… ‘강한 존재감’
 
‘내 마음 반짝반짝’ 김형규
 
지난 주말 배우 김형규가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 깜짝 등장, 남보라와 맛깔스런 콤비 플레이를 펼치며 시청률 상승을 이끄는데 일조했다.
 
22일 방송된 ‘내 마음 반짝반짝’ 12회에서 김형규는 이순정(남보라)가 천운탁(배수빈)의 눈을 피해 종업원으로 일하고 있던 식당 ’무릉도원’의 동료직원 ‘선호’ 역으로 등장했다.
 
크고 둥그런 뿔테 안경을 걸쳐 쓴 모습의 선호는 겉으로 보기엔 엉뚱하지만 알고 보면 천재 끼가 있는 청년이었다. 식당에서 종업원으로 일하고 있지만 사실은 서울대 물리학도로 분석적인 사고능력이 뛰어났던 것. 공부보단 창업에 뜻을 두고 있던 그는 순정과 마찬가지로 맛집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무릉도원’ 치킨의 양념 맛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비밀리에 탐정수사를 펼쳐왔다. 마침 순정 역시 대한민국 양념치킨의 역사를 새로 쓴 아버지의 뒤를 잇고 싶어했던 만큼 선호와 목적성이 맞아 떨어졌다.
 
둘의 콤비 플레이는 찰떡궁합이었다. 양념치킨 소스의 핵심인 단맛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똘똘 뭉친 선호와 순정은 급기야 식당 사장의 뒤까지 쫓았다. 이 과정에서 선호는 양념 소스를 만드는 날이면 항상 등산을 가는 사장의 가방이 올라갈 땐 텅 비어 있고 내려올 땐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역시나 핵심은 가방 속에 있었다. 양념치킨 소스 단맛의 비밀은 다름아닌 곶감이었다.
 
선호 역을 연기한 김형규는 밤 늦게 식당 주방에서 소스의 조합을 연구하는 괴짜스러운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순진한 20대 초반 청년의 모습으로 무뚝뚝한 순정에게 귀여운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그가 맡았던 SBS드라마 ‘기분 좋은 날’의 엘리트 치과의사 역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었지만 전혀 어색함 없이 다소 어눌하면서도 엉뚱한 제스처를 완벽히 소화화며 극의 몰입을 높였다.
 
‘내 마음 반짝반짝’ 김형규-남보라 / SBS
‘내 마음 반짝반짝’ 김형규-남보라 / SBS

그런가 하면 불테 안경 속 눈빛이 돌변하며 분석적으로 사고하며 행동하는 모습을 보일 때는 ‘쓰리데이즈’에서 박유천과 대립했던 킬러의 냉정한 모습이 보이는 듯 해 확실히 연기의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자라는 인상을 남겼다.
 
한편, 순정의 요리실력으로 양념치킨 소스는 완벽히 재현됐다. 이후 순정은 식당을 떠나 서울로 발걸음을 옮겼지만 선호는 식당에 남아 앞으로 둘의 재회가 이뤄질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극의 재미가 더해지며 시청률이 상승한 ‘내 마음 반짝반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