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NL코리아6’ 리아, 공식 미녀 개그계 대부 심형래와 다정 투샷… ‘눈길’

  • 문혜림 기자
  • 승인 2015.02.23 16: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혜림 기자] ‘SNL코리아6’ 리아, 공식 미녀 개그계 대부 심형래와 다정 투샷… ‘눈길’
 
‘SNL코리아6’ 리아 심형래
 
방송인 리아가 개그맨 심형래와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화제다.
 
‘SNL 코리아6’ 속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의 진행으로 뜨겁게 주목 받고 있는 리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심형래와 정다운 촬영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리아와 심형래는 다정한 케미를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음은 물론 “심형래 선배님 : 너 영구할 수 있어? 나 : 영구있다”라는 글에 걸맞은 영구에 빙의된듯한 리아의 개구진 표정에 아빠미소 짓고 있는 심형래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리아는 평소 존경하던 심형래와의 만남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심형래 역시 예의바르게 자신을 잘 따르는 리아를 살갑게 챙기며 현장을 따듯하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개그계대부와 SNL 공식 미녀 앵커가 만났네요!”, “리아와 심형래 부녀지간이 따로 없네!”, “이렇게 이뻐도 되나요! 리아 앞으로도 기대할께요!”, “영구 따라하는 리아 완전 귀요미!” 등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SNL코리아6’ 리아 / 리아 SNS
‘SNL코리아6’ 리아 / 리아 SNS


리아는 현재 새롭게 개편된 tvN ‘SNL 코리아6’의 새로운 크루로 합류하여 ‘글로벌 위켄드 와이’를 통해 여신급 미모와 능수능란한 영어실력을 뽐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리아가 출연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6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