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키친’ 요시모토 바나나, 동방신기(TVXQ) 콘서트 공연 인증샷 화제… ‘세상에 마상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키친’ 요시모토 바나나, 동방신기(TVXQ) 콘서트 공연 인증샷 화제… ‘세상에 마상에’
 
일본 현대 문학의 거장 요시모토 바나나가 동방신기 콘서트 공연 인증샷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요시모토 바나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삿포로 춥네요”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요시모토 바나나 트위터
요시모토 바나나 트위터
 
공개된 사진에는 보기에도 추위가 느껴지는 눈밭과 이 앞을 지나치는 사람들이 보인다. 특히 사진 오른쪽 귀퉁이에는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빨간색의 담요가 살짝 비치는 모습.
 
한편 이날 요시모토 바나나는 “(삿포로와 후쿠오카 공연의 ) 가장 큰 차이는 창민씨가 옷을 벗었다는 것과 윤호씨가 화장실에 가고 싶어했던 부분”이라며 이미 한 차례 공연을 봤음을 암시하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를 본 동방신기의 팬들은 “세상에 마상에 요시모토 바나나가 비기스트(동방신기 일본 공식 팬클럽)였다니 나 빼고 다 금손이구나”, “오늘부터 요시모토 바나나의 책 전권을 사야겠다”, “이렇게 덕밍아웃하시다니 너무 귀여우시다”, “동방신기도 요시모토 바나나는 알겠지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요시모토 바나나 / 온라인 사이트
요시모토 바나나 / 온라인 사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