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과거 인공뇌사로 사경 해메…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과거 인공뇌사로 사경 해메… ‘깜짝’
 
여성 래퍼 치타가 과거 인공뇌사 수술로 위험한 순간을 경험했던 것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치타는 지난 2007년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가수가 되기 위한 꿈을 안고 서울로 상경, 검정고시를 준비하던 중 횡단보도에서 버스에 치였다.
 
당시 치타는 머리에 피가 너무 많이 차 ‘인공뇌사’ 수술을 받고 약 1년 간 중환자실에 지냈다.
치타 / 온라인 사이트
치타 / 온라인 사이트
 
후에 치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사고 후 한 달 동안 인공호흡기를 매일같이 목에 꽂고 살다 보니 목소리가 저절로 바뀔 수 밖에 없었다”고 말하며 “아무리 악을 써봐도 예전 소리가 나오지 않아 울부짖으면서 계속 질렀다”며 당시의 안타까운 상황을 말했다.
 
하지만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포기하지 않은 치타는 매일 밤 병원 옥상에서 목이 쉴 때까지 노래를 했다.
 
치타는 “당시 환자들끼리 뇌 수술을 받아 정신이 나가버려 저렇게 노래를 부른다는 소문이 있었을 정도였다”고 말했다.
 
한편 치타는 지난 12일 강남에게 “단발이 내 취향이었다면 사귀었을 것”이라는 발언에 웃으며 “강남 이 새끼”라고 말한 것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