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변요한, 시크한 매력 풍기는 SS 화보 공개… ‘여심 녹이는 눈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변요한, 시크한 매력 풍기는 SS 화보 공개… ‘여심 녹이는 눈빛’
 
변요한
 
악세서리 브랜드에서 2015 S/S 시즌 광고 모델 ‘변요한’의 광고 화보 컷을 공개했다.
 
tvN 드라마 ‘미생’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변요한은 각종 CF를 섭렵하며 광고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영화 ‘소셜포비아’ 개봉과 함께 대중의 눈길이 ‘변요한’에게 집중되는 가운데 악세서리 브랜드 B[A]K의 화보 컷이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크한 블랙-화이트 감성을 기본으로 B[A]K가 전개하는 유니크한 아이템들이 조화를 이룬 이번 화보 컷은 배우 ‘변요한’의 트렌디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변요한’의 연기력을 살린 자연스러운 포즈와 감정이 살아 있는 눈빛 연기로 완벽한 광고 컷을 완성했다. 플로럴 컨셉부터 파이톤 소재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셉의 백팩과 스냅백 등을 무리 없이 소화하며 적극적인 마인드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한다. 특히 ‘변요한’의 특급 살인미소는 1월이라는 계절감이 무색할 정도로 촬영장 스텝들의 마음까지 따스하고 화사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변요한 / B[A]K
변요한 / B[A]K

한편, 변요한은 2015년 가장 기대되는 신예로 주목 받으며 변요한의 단편영화를 돌아보는 ‘변요한전(展)’과 주연 영화 ‘들개’의 재상영까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상영 30초 매진을 기록하며 라이징 스타의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어 오는 3월 12일에는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40회 서울독립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은 주연 영화 ‘소셜포비아’의 개봉을 앞두고 영화계는 물론 대중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얻고 있다.
 
변요한 / B[A]K
변요한 / B[A]K

2015 S/S 시즌을 무드를 이끌어 갈 B[A]K와 변요한의 환상적인 만남은 B[A]K 홈페이지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요한 / B[A]K
변요한 / B[A]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