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청아, 이정재-제이와이제이(JYJ)-송지효와 한솥밥… ‘전폭적인 지원’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이청아, 이정재-제이와이제이(JYJ)-송지효와 한솥밥… ‘전폭적인 지원’ 예고
 
이청아
 
배우 이청아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매번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매력을 드러내온 배우 이청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도 한층 더 성숙한 연기를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청아는 2004년 영화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과 조한선의 사랑을 받는 여주인공으로 얼굴을 알렸고 제28회 황금촬영상과 제42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휩쓸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 영화 ‘썬데이 서울’(2006),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2’(2007), 드라마 ‘별순검2’(2008)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소녀이미지를 벗어내고 대중과 소통했다.
 
또한,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2011)에서는 깨알배우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시청자들에게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고 특히 2014년 마지막 드라마 스페셜을 장식한 ‘운동화를 신은 신부’에서는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드러냈다.
 
현재 이청아는 올 여름 영화 ‘연평해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청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이청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한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최민식, 설경구, 이정재,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이범수, 박주미, 박성웅, 윤지혜, 곽도원, 김강우, 송새벽, 강혜정, 송지효, 거미, 황정음, 라미란, 정선아, 정석원, 박유환, 이창용, 류혜영, 진혁, 한선천, 김진태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