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육대’ 엑소 타오-갓세븐 잭슨, 농구 첫 우승의 영광은 누구에게… ‘선수 출신’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아육대’ 엑소 타오-갓세븐 잭슨, 농구 첫 우승의 영광은 누구에게… ‘선수 출신’ 눈길
 
‘아육대’ 엑소 타오-갓세븐 잭슨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농구 경기 사진이 공개됐다.
 
13일(금) 공개된 사진에는 2AM 진운, EXO 타오, 갓세븐 잭슨 등의 농구 경기 모습이 담겼다. 선수출신 아이돌스타들이 총출동해 쟁쟁한 실력을 뽐낸 이번 대회에서 어느 팀이 첫 우승의 영광을 차지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각 팀 감독으로 나선 김훈, 이지승과 석주일, 현주엽 해설위원의 라이벌 대결도 눈길을 끈다.
 

200여명의 아이돌스타들이 참여한 2015 ‘아육대’는 육상, 양궁과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호평을 받았던 풋살 그리고 이번에 신설된 농구까지 네 가지 종목으로 진행된다. 
 
‘아육대’ 엑소 타오-갓세븐 잭슨-투에이엠 진운-빅스 홍빈-이현 / MBC
‘아육대’ 엑소 타오-갓세븐 잭슨-투에이엠 진운-빅스 홍빈-이현 / MBC

이번 ‘아육대’는 김성주, 전현무, 김정근, 이특, 광희가 진행을 맡았고, 역대 레전드 스타들이 참여해 한층 더 흥미진진한 대회가 될 전망이다. 레전드 체육돌이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체육돌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은다. 설 연휴인 19일(목), 20일(금) 양일간 오후 5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