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성준, ‘장미빛 연인들’ 촬영장 방문… “시청률 잘 나오려면 모든 부분 합 잘맞아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최성준, ‘장미빛 연인들’ 촬영장 방문… “시청률 잘 나오려면 모든 부분 합 잘맞아야”
 
최성준
 
심적 갈등 때문에 쓰러져 병원에 입원한 백장미 또 그녀를 병문안 하러 온 재윤의 씬이 촬영되던 지난 12일 오후. MBC 일산 드림센터 ‘장미빛 연인들’ 촬영장에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이 방문했다.
 
드라마‘장미빛 연인들’ 일산 드림센터 세트를 찾아 촬영장을 둘러본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은 “시청률이 좋은 드라마 연기자 여러분들과 만나서 기쁘다” 며 “시청률이 잘 나오려면 모든 부분의 합이 잘 맞아야 한다”고 제작진과 출연자를 격려했다.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과 담소를 나눈 ‘장미빛 연인들’ 출연자 정보석, 김영옥, 임예진, 이장우, 한선화씨 등도 최고 시청률 29.2%(TNmS 수도권 기준), 평균 20%대 중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장미빛 연인들’이 “따뜻한 가족애를 그려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시청률이 꾸준하게 높아지고 있어서 출연자들도 고무적이다”라고 말하고 최성준 위원장의 격려에 답했다.
 
특히 “장미씨가 아파서 입원해 있는데도(극중 상황) 이렇게 함께 대화를 나누는 자리에 와줘서 특히 고맙다”고 농담을 던지기도 한 최 위원장은  “(드라마 관련) 환경이 좋아진 부분이 있지만, 능력있는 분들이 중국으로 갔다는 이야기도 들리고, 중국 쪽에서 우리 드라마가 호평을 받으니 빗장을 거는 부분도 있다.”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도 밝혔다.
 
최성준 / MBC
최성준 / MBC

얼떨결에 부모가 된 박차돌과 백장미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