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박신혜-성준, 분위기 넘치는 화보… ‘선남선녀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박신혜-성준, 분위기 넘치는 화보… ‘선남선녀야’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배우 박신혜, 성준을 2015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마인드브릿지는 직장인을 위한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로 격식과 자유가 담긴 비즈니스 캐주얼을 추구한다.
 
마인드브릿지는 배우 박신혜, 성준이 마인드브릿지가 지향하는 비즈니스 캐주얼의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전격 기용했다.
 
특히, 박신혜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인 만큼 마인드브릿지 중국 모델로도 함께 활동할 예정이다. 
성준 / 마인드브릿지
성준 / 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박신혜의 화려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이미지, 성준의 반듯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가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마인드브릿지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라고 설명하며 “마인드브릿지는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요즘 직장인에게 적합한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이런 마인드브릿지만의 생동감 넘치는 비즈니스캐주얼을 두 배우가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근 마인드브릿지 광고 촬영을 마친 박신혜와 성준은 모델 못지 않은 포즈와 표정, 그리고 특유의 선하고 밝은 성격으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 스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한편, 박신혜는 꾸준한 활동은 물론 최근 종영한 드라마 ‘피노키오’의 기자 역할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20대 대표 여배우라는 호평을 받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성준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활약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박신혜 / 마인드브릿지
박신혜 / 마인드브릿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