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나린, 배두나-고원희와 한솥밥… ‘기대되는 떠오르는 CF계 샛별’

  • 문혜림 기자
  • 승인 2015.02.10 12: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혜림 기자] 박나린, 배두나-고원희와 한솥밥… ‘기대되는 떠오르는 CF계 샛별’
 
박나린
 
최근 CF계의 샛별로 화제 된 바 있는 신인배우 박나린이 최근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박나린은 2014년 중국가수 “Li Bo Xiao ”(리보샤오)의 뮤직비디오로 첫 데뷔 이래 LG 유플러스 비디오LTE편, 포털사이트, 건강식품 등 다양한 장르의 광고에 등장하며 신선한 페이스에 안정적인 연기로 “광고계의 핫 스타“, ”광고계의 샛별“임을 입증 했다.
 
요즘 데뷔하는 신인들과 차별화를 둔 박나린은, 모델 버금가는 황금비율의 8등신 몸매에 세련된 외모와 그녀만의 독특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가지며 광고계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기대주다.
 
이에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측은 “CF뿐 아니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연기자로 도약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한다”고 전했다.
 
박나린은 “평소 존경하던 선배님들이 계신 회사에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기쁘고 설렌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만큼 더욱 열심히 하고 넓게 볼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며 포부과 기대를 전했다.
 
박나린 / 샛별당엔터테인먼
박나린 / 샛별당엔터테인먼


박나린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배두나, 고원희, 김정산, 정승아 등이 소속돼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