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디제인, 심형탁이 인정한 몸매 어떤가 봤더니… ‘완벽한 시구라인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레이디제인, 심형탁이 인정한 몸매 어떤가 봤더니… ‘완벽한 시구라인 탄생’
 
레이디제인
 
오늘(8일)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심형탁이 레이디제인을 이상형으로 언급하며 레이디제인이 화제다.
 
배우 심형탁이 MBC ‘섹션TV 연예통신’ 인터뷰를 하던 도중 레이디제인을 이상형으로 언급하며 덧붙여 "몸매가 그렇게 좋은줄 몰랐다"고 전해 레이디제인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에 레이디 제인의 지난해 시구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레이디제인은 완벽한 시구 자세는 물론이고 적나라하게 드러난 스키니한 몸매로 뭇 남성의 마음을 흔들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이거 홍수아 이을 시구스타 아닌가요?", "자세가 남다르네 몸매보소~", "레이디제인 노래만 잘하는줄 알았더니 진짜 몸매도 좋네 시구 라인이 장난아니야" 등 많은 반응을 보였다.
 
레이디제인 / 온라인 사이트
레이디제인 / 온라인 사이트

한편, 레이디제인은 지난 6일 ‘스무살이니’로 컴백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