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블랙 미르-손호준, 대세답게 명동 잇플레이스 스토어 방문… ‘핫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엠블랙 미르-손호준, 대세답게 명동 잇플레이스 스토어 방문… ‘핫해’
 
엠블랙 미르-손호준
 
엠블랙 멤버 미르와 배우 손호준이 대세답게 명동 잇플레이스 스토어에 방문해 다시 한번 대세를 입증했다.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에서 젊은 세대만의 긍정적이고 강력하면서 독특한 감성을 담은 ‘HOT: T(핫티)’ 매장을 2월 6일 명동에 정식 오픈 했다.
 
HOT:T(핫티)는 가장 핫한 브랜드들을 가장 빠르게 제안하는 ‘핫트렌드 플렉스 스토어’ 이다. 기존 슈마커 명동점을 전면 리뉴얼해 단순히 ‘판매’를 위한 것이 아닌 젊은 층들과의 소통과 체험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1층은 SB(스케이드보드)존, BB(농구화)존, 러닝존 등 카테고리로 슈즈를 접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2층은 래쉬가드, 의류, 액세서리 등의 라이프 스타일 존으로 차별화 했다. 또한 젊은 세대의 스트리트 문화와 액티브 스포츠 정수를 담은 25여개의 브랜드로 라인업 하며, HOT:T(핫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외에 대중적인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6일 오후 개최된 오프닝 행사에는 엠블랙 미르, 배우 손호준, 김희연, 스피카 박시현, 베스티, 타히티 등 여러 셀럽들과 수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오픈을 축하해주었다. 초청된 셀럽들은 슈마커가 올해 국내 독점으로 선보이는 캉가루스 스니커즈를 신고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했다. 
 
엠블랙 미르-손호준 / 피알플래닛
엠블랙 미르-손호준 / 피알플래닛

매장 내부에서는 디제잉과 이벤트들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으며 2월 7~8일 주말 동안에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DJ 공연과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