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여자친구랑 타이타닉 앞부분만 봐"… ‘왜?’

  • 문혜림 기자
  • 승인 2015.02.05 14: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혜림 기자]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여자친구랑 타이타닉 앞부분만 봐"… ‘왜?’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개그맨 장동민이 영화 ‘타이타닉’과 관련된 솔직한 경험담을 털어놨다.
 
JTBC ‘나홀로 연애중’에 출연한 장동민이 여자친구와 영화 ‘타이타닉’ 을 7번이나 봤지만 항상 앞장면만 볼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지난주에 이어 에이핑크 정은지와 ‘가상현실 연애’를 펼치는 중 여자친구와 단둘이 있었던 경험에 대한 토크가 시작됐다.
 
전현무는 “예전 여자 친구랑 ‘네고시에이터’라는 영화를 5번을 넘게 봤는데 아직도 내용을 모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민 역시 “여자 친구와 예전에 비디오방에서 영화 ‘타이타닉’을 봤는데 배 타기 전까지만 거의 7번을 봤다. 마지막에 정신 차리고 보니 할머니가 나오더라”고 농담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
 
VCR 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JTBC ‘나홀로 연애중’은 7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 JTBC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 JTBC


한편, ‘나홀로 연애중’ 제작진은 방송 전 체험판 영상을 공개해 프로그램에 대한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2회 체험판 영상은 5일 오전과 오후 1,2차로 나뉘어 ‘나홀로 연애중’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에 게재됐다. 본방송 후에는 소장판 영상을 재차 공개해 팬들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