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드 지킬 나’ 윤현상, 진솔한 보이스 OST 합류… ‘감정 이입 배가 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하이드 지킬 나’ 윤현상, 진솔한 보이스 OST 합류… ‘감정 이입 배가 돼’
 
‘하이드 지킬 나’ 윤현상
 
싱어송라이터 윤현상이 ‘하이드 지킬, 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세 번째 OST인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3 ‘품’이 2월 4일 정오 공개된다.
 
지난 10월 아이유와의 듀엣으로 함께 한 ‘언제쯤이면’과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 두 곡을 더블타이틀로 앞세운 앨범 ‘피아노포르테’를 발표하며 데뷔 두 달 만에 2014년 최고의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윤현상이 2015년 상반기 ‘하이드 지킬, 나’ OST를 통해 컴백을 알린 것.
 
이번에 윤현상이 부른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3 ‘품’은 백지영이 부른 ‘Because of you’와 함께 또 하나의 러브테마로 삽입돼 극중 그리움과 로맨스를 이야기하는 발라드 곡이다. 말을 하듯 담담한 목소리에 더해진 깊은 감성과 미사여구를 배제하고도 진솔하게 다가오는 노랫말에서 윤현상 특유의 향기가 고스란히 녹아 있다.
 
 여기에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윤현상이 직접 연주하며 리드하는 피아노 선율, 그 위로 국내 최고 밴드인 부활의 서재혁이 연주하는 그루비한 베이스, 세렝게티 정수완의 감미로운 기타, 한예종솔리스텐 14인조 스트링의 영롱한 하모니가 더해져 듣는 이의 가슴에 저릿한 감동을 전한다.
 
‘하이드 지킬 나’ 윤현상 / 메이스엔터테인먼트
‘하이드 지킬 나’ 윤현상 /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설렘과 두근거림을 함께 전하며 ‘하이드 지킬, 나’의 로맨스를 더욱 달콤하게 만드는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3 ‘품’은 2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