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감한 가족’ 씨엔블루(CNBLUE) 민혁, 안방 누나 부대 일으키는 ‘다크호스’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씨엔블루 민혁이 안방 누나 부대를 일으키는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세계 각지의 개성만점 이웃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담은 KBS 2TV 리얼 버라이어티 ‘용감한 가족’의 아들로 활약 중인 민혁이 조용하게 듬직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그동안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해온 민혁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진솔하고도 친근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2회 방송 속 민혁은 가족들을 살뜰하게 챙기고 아들이자 동생, 오빠, 조카 노릇을 톡톡히 해내며 호감도를 무한 상승시키기에 충분했다는 평.
 
특히, 민혁은 오픈형 화장실에 멘붕에 빠진 가족들 몰래 가리개를 설치하는가 하면 아빠를 따라 거침없이 톤레사프 호수에 입수, 힘든 내색 없이 조업에 임하는 상남자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여기에 여동생 설현의 생일을 기억하고 한국에서부터 챙겨온 초콜렛을 꺼내 선물하는 다정다감함은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들었다.
‘용감한 가족’ / KBS ‘용감한 가족’
‘용감한 가족’ / KBS ‘용감한 가족’
 
이처럼 민혁은 나이답지 않은 어른스러움으로 부모님과 삼촌을 따르고 누나, 동생을 살뜰하게 보살피는 모습으로 안방에까지 훈훈함으로 물들이고 있는 터. 이에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씩씩하고도 밝은 얼굴로 책임감 있게 행동하는 그의 활약상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씨엔블루 민혁, 다시 봤다! 완전 호감형 훈남일세!”, “이런 오빠 있었으면 소원이 없겠다!”, “정말 워너비 아들이 따로 없네!”, “볼수록 매력적! 누나가 격하게 아껴요!”, “상남자같으면서도 다정다감! 이렇게 훈훈해도 되나요?” 등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묵묵해서 더욱 존재감이 빛을 발하는 민혁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용감한 가족’은 오는 6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