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해진, 모델로 손색없는 완벽한 이기적인 기럭지 과시… ‘옷이 박해진 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박해진, 모델로 손색없는 완벽한 이기적인 기럭지 과시… ‘옷이 박해진 빨’
 
박해진
 
배우 박해진이 비즈니스 캐주얼 의류 브랜드의 중국 모델로 발탁됐다.
 
마인드 브릿지는 프로페셔널한 워킹피플의 이미지를 추구하는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로 고급스럽고 세련됐지만 편안함까지 모두 갖춰 비즈니스패션의 트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배우 박해진을 뮤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 된 화보 속 박해진은 패션의 기본인 화이트 셔츠의 네이비 수트부터 어울리기에 쉽지 않은 반바지 패션까지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팔등신 기럭지와 완벽한 비율로 비즈니스 패션을 연출해 역시 믿고 보는 패셔니스타임을 또 한 번 증명하고 있는 것.
 
특히 박해진은 마인드 브릿지의 패션 아이콘인 ‘워킹 피플’을 상징하는 포즈 역시 186cm의 팔등신 비율로 완벽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박해진 / 마인드브릿지
박해진 / 마인드브릿지

비즈니스 캐주얼 마인드 브릿지 측은 “배우 박해진의 평소 반듯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 훤칠한 키와 이상적인 비율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성상이자 모든 남성들의 롤모델 요소이기에 마인드브릿지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적합하여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해진 / 마인드브릿지
박해진 / 마인드브릿지

뿐만 아니라 박해진은 드라마 속 뛰어난 연기뿐만 아니라 패션 및 광고 등을 통해 중국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기에 탄탄히 쌓인 그의 한류 인기 역시 브랜드의 모델이 되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이에 한류 스타 박해진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만나 아시아 내에서 큰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해진 / 마인드브릿지
박해진 / 마인드브릿지

한편, 박해진은 현재 중국에서 드라마 ‘남인방-친구’ 촬영에 한창으로 2015년 중 중국 내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