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나이트’ 잭슨, 이국주와 현실에서 ‘못 이룬 사랑’ 이루나… ‘완벽 케미’

  • 문혜림 기자
  • 승인 2015.01.29 10: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혜림 기자] ‘드림나이트’ 잭슨, 이국주와 현실에서 ‘못 이룬 사랑’ 이루나… ‘완벽 케미’
 
드림나이트 잭슨 이국주
 
GOT7(갓세븐) 잭슨과 이국주가 환상의 케미를 예고했다.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한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에서 정체불명 미소년 4인방 중 잭슨이 카메오로 출연한 이국주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스틸 사진이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선글라스를 쓰고 가죽 자켓을 입은 터프한 모습의 이국주는 잭슨의 등장에 홍조를 띠고 부끄러워 하는 듯한 모습이다. 또한 잭슨은 이국주의 어깨에 팔을 두르기도 하고 다른 한 손으로 얼굴을 쓰다듬는 등 마치 키스신을 연상시키는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국주만을 향한 잭슨의 시선과 잭슨의 교복 조끼를 살포시 잡은 수줍은 이국주의 모습은 연인 못지 않은 찰떡 호흡 그 자체다.
 
더불어 잭슨과 이국주의 비하인드 스토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YP 픽쳐스는 ‘드림나이트’ 촬영 전인 2014년 여름 이국주를 카메오로 섭외했다. 이후 ‘드림나이트’를 촬영하며 첫만남이 무색하리만큼 환상 케미를 선보인 잭슨과 이국주가 나란히 SBS 예능 ‘룸메이트’에 출연하기로 결정되었다. 이에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를 시작으로 예능까지 이어진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고 있다.
 
‘드림나이트’ 잭슨-이국주 / JYP엔터테인먼트
‘드림나이트’ 잭슨-이국주 / JYP엔터테인먼트


이에 네티즌들은 "두 대세의 만남이다", "보는 것만으로도 빵빵 터진다", "드림나이트에서 만나서 룸메이트에서 더 친했구나", "스니랑 국주랑 핵달달 케미의 조합인 듯", "친하니까 밀착 스킨십도 자연스럽다"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는 고품격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매주 화, 목 12시에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 중국에서는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잭슨과 이국주의 환상 케미가 예고된 ‘드림나이트’ 2부는 오늘 (29일) 낮 12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