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홀로 연애중’ 정은지, "라면 먹고 갈래?" 남자들 쓰러져… ‘제가 한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나홀로 연애중’ 정은지, "라면 먹고 갈래?" 남자들 쓰러져… ‘제가 한번’
 
‘나홀로 연애중’ 정은지
 
31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나홀로 연애중’의 2차 체험판 영상이 공개됐다. 정은지가 이영애의 명대사 “라면 먹고 갈래?”를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은 1차 체험판에 이어 28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다. 27일 공개된 1차 체험판에 이은 또 다른 버전이다.
 
1차 체험판과 마찬가지로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나선 정은지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연인의 심리 및 데이트 유형에 대한 퀴즈가 들어있다. 영상을 보며 ‘가상현실 연애’를 체험하고 퀴즈의 답을 골라 댓글창에 올려주면 그중 추첨을 통해 솔로전용 ‘나홀로 배게’를 선물로 증정한다. 정답 여부와 관계없이 댓글을 남겨준 모든 참가자들이 추첨 대상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첫방송 당일인 31일까지 이어진다.
 
2차 체험판 영상 속에서 정은지는 밤 늦은 시간 집 앞까지 데려다준 남자친구와의 헤어짐에 아쉬워하며 “라면 먹고 갈래?”라고 묻는다. 영화 ‘봄날은 간다’에서 이영애가 유지태에게 했던 말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패러디되기도 했던 대사다. 이어 화면에는 “라면 먹고 갈래?”라는 말에 어떤 식으로 행동하는게 좋겠냐는 퀴즈가 나온다. ‘만약 정은지가 집 앞에서 똑같은 말을 했을 때 당신은 어떻게 하겠냐’고 묻는 듯해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다.
 
김민종-전현무와 함께 성시경과 장동민 또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이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으며 소녀시대 유리가 2대 ‘가상연인’으로 나섰다.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
 
‘나홀로 연애중’ 정은지 / JTBC
‘나홀로 연애중’ 정은지 / JTBC

한편 ‘나홀로 연애중’은 SK 플래닛과 함께 시청자도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본방송을 통해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OK캐쉬백 혜택 및 태블릿 PC,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