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오지호, 시크하지만 자상한 조선판 츤데레 등극… ‘여심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하녀들’ 오지호, 시크하지만 자상한 조선판 츤데레 등극… ‘여심 자극’
 
하녀들 오지호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의 오지호가 조선 최고의 밀당남으로 등극해 여심을 사로잡는다.
 
지난 주 1, 2회 방송에서 오지호(무명 역)는 정유미가 황소에 치일뻔하자 온 몸을 내던져 그녀를 구해주는가 하면 다리 다친 가마꾼 대신 가마를 들어주는 등 아닌 척 하며 정유미를 은근히 도와주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상승시켰다.
 
그런 반면 까칠한 양반 정유미(국인엽 역)를 향해 거침없는 언행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노비답지 않은 면모를 보여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는 꼿꼿하고 도도한 정유미마저 눈물을 흘리게 할 정도로 자존심을 짓밟기에 충분해 안방극장마저 탄식케 했다.
 
이런 가운데 오는 3회 방송에서는 오지호의 옴므파탈이 더욱 두드러진다. 하녀로 신분이 하락하며 점점 나락으로 떨어지는 정유미에게 때로는 당근을, 때로는 채찍을 사용하며 그녀가 운명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곁을 지키는 오지호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렇듯 노비 캐릭터의 새로운 획을 긋게 될 오지호는 한양 일대는 물론 안방여심마저 들었다 놨다 하는 신공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더이상 천지차이의 신분이 아닌 같은 신분으로 만나게 될 두 사람 앞에 펼쳐질 사건과 운명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하녀들’ 오지호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하녀들’ 오지호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한편,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정유미와 김동욱(김은기 역)이 가장 행복해야할 결혼식 중 처참한 생이별을 당하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혀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시크와 다정을 넘나드는 밀당의 고수, 오지호를 만나볼 수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매주 금, 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