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형규, 롤모델 ‘류승범’ 못지 않은 연기력 눈길…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김형규, 롤모델 ‘류승범’ 못지 않은 연기력 눈길…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김형규
 
고수, 한지민, 한효주, 이희준 등 실력파 연기자를 보유한 BH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배우이자 2015년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형규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연예연기예술학과 15학번으로 입학한다.
 
김형규는 신인시절 자신의 롤모델로 류승범을 언급, 날카로운 눈빛과 개성 있는 말솜씨로 드라마 및 영화 관계자들로부터 “포스트 류승범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을 받기도 한 실력파 배우로 SBS 드라마 ‘쓰리 데이즈’에서 박유천과 대립하는 냉정한 킬러 요한 역을 맡아 열연한바 있다.
 
또 얼마 전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에서 참새방앗간의 둘째 아들이자 능청스러우면서 매력이 넘치는 치과의사 서인우 역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근에는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에 캐스팅되어 류승범과 호흡을 맞췄을 뿐만 아니라 ‘제6회 아시아모델시상식’에서 BBF 신인배우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홍명보 장학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김형규 / BH엔터테인먼트
김형규 / BH엔터테인먼트

한예진 연예연기예술학과는 최근 배우 고두림에 이어 김형규 까지 차세대 인기스타들의 입학이 줄을 이어 화제가 되고 있으며 KBS 인기드라마 ‘연애의 발견’, ‘감격시대’에서 명품연기를 선보인 배우 윤현민(12학번)을 배출한 것을 비롯하여, 뮤지컬 ‘해를 품은 달’ 도쿄 공연 배우로 최현택(14학번) 학생이 캐스팅 되는 등 스타 양성의 산실로 주목 받고 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은 방송영상, 음악, 공연, 방송예술 등 실습위주, 실전에 강한 교육을 실천하는 곳으로 대표적인 학과로는 연예연기예술학과, 성우학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음향학과, 영화제작학과, 사진영상예술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학과, 보컬학과 등이 있으며 4년제 학사학위를 수여하고 있는 23년의 역사가 있는 방송예술에 특화된 교육기관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