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용, ‘아이돌 이미지’ 벗고 진정성 ‘솔로’ 가수 컴백… ‘새로운 둥지 틀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이민용, ‘아이돌 이미지’ 벗고 진정성 ‘솔로’ 가수 컴백… ‘새로운 둥지 틀어’
 
이민용
 
레드애플 前멤버 가수 이민용이 배드보스컴퍼니에 새롭게 둥지를 틀며 솔로가수 컴백을 예고 했다.
 
26일 배드보스컴퍼니는 "레드애플 전 멤버 가수 이민용을 영입 했다"며 "기존의 아이돌 이미지를 벗고 색깔 있는 솔로가수 활동에 몰입 하겠다"고 밝혔다. 
 
이민용은 레드애플 메인보컬 출신으로 2011년 10월부터 솔로가수로 활동을 시작해 지난 2012년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이하 내마오)’에 참가하며 가창력을 인정 받았다.
 
이후 2013년 개그우먼 안영미가 피처링 하며 화제를 모은 싱글 ‘스킨십’을 공개하며 팬들의 곁을 찾아 왔으며 웹드라마 ‘러브인메모리2’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음악활동을 해왔다.
 
배드보스컴퍼니 대표는 “감성적인 보이스를 가진 이민용은 성실한 자세를 가진 보컬리스트로 소속사의 노하우를 접목시켜 파급력 있는 솔로가수로 재탄생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영입 배경을 밝혔다.
 
이에 이민용은 “그동안 소속사 없이 활동을 해오면서 가족적인 분위기의 배드보스컴퍼니를 눈여겨 봤었다”며 “아이돌 이미지를 벗고 진정성 있는 솔로가수로 팬들을 찾아 갈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민용 / KBS, 배드보스컴퍼니
이민용 / KBS, 배드보스컴퍼니

한편 가수 이민용의 새둥지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배우 노수람, 가수 박상후(전 유피멤버), 여성 R&B듀오 클럽소울(서현진,안수현)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