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김성령-성시경, 흑역사 공유 동시 ‘찰떡 호흡’… ‘엄마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김성령-성시경, 흑역사 공유 동시 ‘찰떡 호흡’… ‘엄마미소’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김성령-성시경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김성령-성시경이 과거를 공유하면서 더 가까워졌고, ‘척하면 척’ 하는 호흡을 자랑했다. 영어 과외를 하며 점점 서로를 닮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부쩍 성장한 김성령의 영어 실력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12회에서는 이태리 출신의 모델 지롤라모 판체타와 화보촬영을 앞둔 김성령-성시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김성령과 성시경은 어느덧 서로를 많이 닮아있는 모습과 죽이 척척 맞는 사제지간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김성령-성시경의 과거 사진이 대 방출되면서 두 사람은 오히려 과거를 공유하며 더욱 더 가까워졌다.
 
김성령과 성시경은 제작진이 건넨 자신들의 포트폴리오 속에서 흑역사를 마주해 웃음을 자아냈다. 패션쇼 모델을 하고 있는 성시경부터 지금의 배우 김성령을 있게 한 미스코리아 김성령의 모습까지 과거 영광의 순간들을 공유했다.
 
특히 현재와는 상당히 다른 과거 사진 속 서로의 모습에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했고 김성령은 미스코리아 시절의 추억과 화보촬영 경험을 털어놓으며 자화자찬해 솔직 매력을 뽐냈다. 이어 성시경은 자신의 머리빨을 쿨하게 인정하며 “지금 머리모양으로 가발 맞춰놨어”라고 농담을 던져 폭소를 유발했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김성령-성시경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김성령-성시경 / MBC

이런 친밀함은 두 사람의 호흡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줬다. 굳이 말을 안 해도 ‘척하면 척’하는 찰떡 호흡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낸 것. 커플 포즈 연습에서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통하는 듯 이심전심 커플 포즈를 취해 보이며 찰떡 케미를 폭발시켰고 이런 훈훈함을 화보 촬영 사전 회의까지 이어져 시청자들을 엄마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29일부터 편성을 변경해 목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편성변경과 함께 아름다운 제주를 배경으로 새로운 커플 이재훈-이태임의 과외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