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이다희, ‘위장크림’ 볼에 바르고… ‘귀요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이다희, ‘위장크림’ 볼에 바르고… ‘귀요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이다희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의 이다희가 ‘준비의 여왕’이라고 불리고 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에 출연한 이다희는 유독 많은 짐을 챙기며 그 안에는 과연 무엇이 들어 있을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다희의 첫 준비 물품은 바로 ‘위장크림’이었다. 이다희는 지난 주 방송에서 양볼에 위장크림은 바른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다.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이다희 /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방송 화면 캡처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이다희 /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방송 화면 캡처
 
또한 이다희는 현찰이 담긴 봉투를 가져가야 하는지 놔두고 가야 하는지 심각하게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기도 했다.
 
이어 이다희의 준비성은 일명 ‘깔깔이’에서 정점을 찍었다. 이다희는 물품검사를 하면서 논란훈련소 최초로 방한내피를 챙겨왔다며 자랑했다. 이에 항상 무표정으로 예비후보생들을 대하면 미녀 소대장마저 웃음을 터트려 많은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한편 이다희는 MBC ‘일밤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