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씨더맥스 이수, ‘나는 가수다3’ 하차 관련 “하차 전달 매우 유감스럽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엠씨더맥스 이수 측이 ‘나는 가수다3’ 강제 하차에 관련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23일 이수 소속사 뮤직앤뉴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뮤직앤뉴는 어제(22일) 아침 ‘이수 하차’에 대해 기사로 처음 접하게 됐고 이와 관련해 제작진에 사실 관계 여부를 확인 요청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그 결과 ‘기사 보도 당시에는 제작진도 몰랐던 사항이라 미처 논의하지 못했다. 어렵사리 출연을 결정해줬는데 미안하게 내부 사정상 불가항력으로 하차가 결정됐다’고 전달 받았다”고 전했다.

덧붙여 뮤직앤뉴 측은 “이수의 ‘나가수3’ 출연은 지상파 출연의 장기간 공백에 대한 부담과 우려로 굉장히 조심스럽게 논의됐고 녹화 전날(20일) 제작진에게서 다시 한 번 공식적으로 제안을 받았다”며 “경연에 대한 사전 준비도 되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보컬리스트가 설 수 있는 무대가 제한적인 방송환경에서 ‘나가수3’는 절실한 기회였고, 모든 가수들이 출연만으로도 영광이라고 생각하는 소중한 무대였기에 장고 끝에 제작진에 대한 믿음으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수 / MBC
이수 / MBC

이어 “녹화당일 기자간담회에서 이수가 말씀드린 것처럼 ‘나는 가수다3’가 음악으로 진심을 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고 꾸준히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노래로 보답할 수 있는 기회라고 여겼던 점이 출연 결정의 가장 큰 이유다”고 덧붙였다.

뮤직앤뉴 측은 “녹화까지 모두 완료된 상황에서 저희 뮤직앤뉴는 물론 출연 당사자인 이수와도 어떠한 상의 없이 공식적인 하차 통보가 아닌 일방적인 기사 배포로 하차를 전달받은 점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수의 방송활동에 대해 시기상조라는 대중들의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인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