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이미테이션 게임’ 예고편 공개… 최고 배우들의 폭발적 메소드 연기 ‘극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이미테이션 게임’ 예고편 공개… 최고 배우들의 폭발적 메소드 연기 ‘극찬’
 
2월 17일 개봉 확정과 함께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이 극적인 긴장감과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자마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화제작 ‘이미테이션 게임’이 드디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미테이션 게임’은 매 순간 3명이 죽는 사상 최악의 제 2차 세계대전에서 24시간 마다 바뀌는 해독불가 암호를 풀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천재 수학자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으로 변신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혼신의 힘을 다한 열연으로 눈길을 끈다. 역사상 가장 완벽한 암호 기계이자, 절대 해독이 불가능한 ‘에니그마’에 대한 소개와 함께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아무도 성공하지 못한 ‘에니그마’ 암호 해독에 도전하는 거만하고 집요한 성격의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으로 완벽 변신하였다. 여기에 암호 해독팀의 유일한 여성 수학자 ‘조안 클라크’(키이라 나이틀리)와 ‘앨런 튜링’의 특별한 만남이 눈길을 끈다.
‘이미테이션 게임’ 포스터 / ㈜미디어로그-메가박스㈜플러스엠
‘이미테이션 게임’ 포스터 / ㈜미디어로그-메가박스㈜플러스엠
 
그리고 사상 최악의 전쟁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가동시킨 암호 해독팀의 긴박감 넘치는 활약을 예고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뒤이어 “1,400만 명을 구했지만 숨겨야 했던 역사, 전쟁의 역사를 바꾼 천재 수학자”라는 카피가 이어지고 암호 해독팀원들과 ‘앨런 튜링’, 그리고 ‘앨런 튜링’을 의심하는 인물들과의 갈등을 극복하고 과연 암호 해독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번 메인 예고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이다.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진중하게 연구에 몰입하는 모습부터 고뇌에 빠진 내면 연기까지 폭발적인 열연을 펼치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암호 해독팀의 유일한 여성 수학자 ‘조안 클라크’ 역의 키이라 나이틀리가 펼칠 활약이 어떠한 시너지를 더할지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앨런 튜링’과 함께 암호 해독을 돕는 팀원들인 ‘스토커’ ‘싱글맨’의 매튜 구드, ‘원 데이’ 매튜 비어드, [다운튼 애비] 엘렌 리치와 이들에게 긴장감을 불어넣는 ‘킹스맨’ ‘제로 다크 서티’ ‘셜록 홈즈’의 마크 스트롱, [왕좌의 게임]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찰스 댄스까지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배우들의 뜨겁고 환상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극적인 긴장감과 최고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드디어 베일을 벗은 ‘이미테이션 게임’은 뜨거운 기대감과 함께 2월 17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