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젝스 재형, 오는 8일 ‘논산 훈련소’ 통해 입대…활동 ‘잠정 중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에이젝스의 재형이 오는 8일 입대한다.
 
소속사 DSP미디어와 재형은 2일 오전 공식 팬카페와 홈페이지를 통해 재형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서재형 군이 국방의 의무를 위해 오는 8일 논산 훈련소를 통해 입대하게 되었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의사를 본인이 밝혀, 따로 행사 등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국방의 의무를 위해 팀 활동을 잠정 중단하는 서재형 군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말씀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젝스 재형 / DSP 미디어
에이젝스 재형 / DSP 미디어

재형은 8일 논산 훈련소를 통해 입대하고, 4주간의 군사기초훈련을 받은 뒤 23개월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그룹 에이젝스의 멤버 서재형 군에 관련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서재형 군은 오는 8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논산 훈련소를 통해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서재형 군은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23개월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앞서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의사를 본인이 밝힌 바 있어, 입소 당일에 따로 행사 등의 시간은 갖지 않기로 했습니다.

국방의 의무를 위해 팀 활동을 잠정 중단하는 서재형 군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말씀을 부탁드립니다.

향후 계속되는 에이젝스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