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그림, 17일정오, ‘힘이 돼줄게(My angel)’ 발표…‘기운 빠지는 수요일의 힐링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김그림, 17일정오, ‘힘이 돼줄게(My angel)’ 발표…‘기운 빠지는 수요일의 힐링송’
 
김그림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이는 감성을 담아낸 디지털싱글 ‘힘이 돼줄게(My angel)’를 기습적으로 발표한다.
 
김그림은 오늘(17일) 정오, 디지털싱글 ‘힘이 돼줄게(My angel)’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음악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신곡 ‘힘이 돼줄게(My angel)’는 지친 연인에게 다 잘될 것이라는 주문을 걸어주는 듯한 노랫말과 서정적이고 따뜻한 기타선율이 만들어낸 달콤한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포크송이다.
 
최대한 악기를 배제하고 기타와 퍼쿠션만을 사용, 김그림의 청아한 목소리를 돋보이게 하며 마치 곁에서 속삭이는 듯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힘이 돼줄게’ 앨범 커버 / I-JE COMPANY
‘힘이 돼줄게’ 앨범 커버 / I-JE COMPANY

특히, 직접 작사에 참여한 김그림은 “‘힘이 돼줄게(My angel)’ 가사를 직접 쓰며 연인에게 뿐만 아니라 지친 일상과 싸우는 모든 사람들, 그리고 다사다난했던 2014년 대한민국에게 보내는 위로의 메시지도 함께 담고 싶었다”고 밝혔다.
 
신곡 ‘힘이 돼줄게(My angel)’ 작곡에는 김종국 ‘제자리걸음’, SG워너비 ‘라라라’ ‘내 사람’,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등 장르를 넘나드는 히트곡를 보유한 감성 멜로디의 대가 조영수 작곡가가 참여했다.
 
한편, 김그림의 2014년 대미를 장식할 힐링송 ‘힘이 돼줄게(My angel)’는 오늘(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