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만과 편견’ 이태환, 슬픔 절제된 감정 연기…‘우리 엄마도 울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오만과 편견’ 이태환, 슬픔 절제된 감정 연기…‘우리 엄마도 울컥’
 
MBC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연출 김진민 극본 이현주 제작 MBC, 본팩토리)’에서 새내기 수사관 강수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이태환이 슬픔을 삼키는 절제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오만과 편견’ 15회에서는 아버지처럼 함께 지내며 의지했던 정창기(손창민)가 자신의 어머니를 차에 치여 죽게 한 진범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혼란스러워하는 강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화영재단 박만근 이사의 대리인으로 나타난 정창기는 강수를 보자 싸늘하게 돌변하며 모르는 사람을 보듯 차갑게 대했고 이에 강수는 가슴 속 깊은 곳에서 올라오는 감정들을 억누르며 애써 외면했다.
 
‘오만과 편견’ 이태환 / MBC‘오만과 편견’ 방송 캡처
‘오만과 편견’ 이태환 / MBC‘오만과 편견’ 방송 캡처

이어 강수가 동치에게 정창기를 미워하려고 한다고 말하며 슬픔을 감춘 채 담담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내뱉는 모습은 오히려 슬픈 감정을 극대화하며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또한 강수는 감당할 수 없는 큰 아픔을 겪게 된 자신을 걱정하는 열무에게 “신경 안 쓰셔도 돼요. (정창기는) 이제 없는 사람이니까. 서태원(강수의 본명)이 세상에 없는 것처럼.” 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복잡한 심경을 감추는 장면은 강수의 안타까운 심정이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졌던 대목.
 
특히 이태환은 슬픔을 참기 위해 아무렇지 않은 척 노력하며 아픔을 잊어보려고 애쓰는 강수의 모습을 진정성 있는 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렇듯 이태환은 슬픈 사연을 가진 강수의 감정들을 안정감 있는 연기로 표현해내며 순수 청년 강수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특별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안방극장의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태환의 모습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