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상의원’ 박신혜-유연석, 흥행보증수표들의 열혈 홍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11월 26일(수)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조선최초 궁중의상극 ‘상의원’의 명품 제작쇼케이스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작쇼케이스 직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 ‘상의원’은 출연 배우들이 제작쇼케이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또 한번 화제를 불러 모았다.
 
박신혜 /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 / 박신혜 인스타그램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 조선최초 궁중의상극. 제작쇼케이스를 마친 박신혜와 유연석은 SNS를 통해 대기실 셀카와 인증샷을 남기며 ‘상의원’ 열혈 홍보대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먼저 제작쇼케이스 현장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리즈시절을 갱신했다는 극찬세례를 받은 박신혜는 대기실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신혜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쉬폰 드레스에 화려한 귀걸이를 착용해 성숙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사진과 함께 ‘흠흠 떨리는 마음이지만 씨익~’이라는 멘트와 ‘상의원’, ‘제작발표회’, ‘중전마마’, ‘12월24일개봉’이라는 태그로 ‘상의원’ 깨알 홍보를 잊지 않았다. 
 
유연석 / 유연석 페이스북
유연석 / 유연석 페이스북
또한 감독, 배우들과 돈독한 사이를 자랑하며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한 유연석은 제작쇼케이스 현장에 배달된 선물을 들고 인증샷을 남겼다.
 
현장에 가득 쌓인 선물을 직접 들고 찍은 인증샷으로 팬들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한 것.
 
사진에는 ‘대기실에서 '천리향' 향을 맡으며 '식혜'를 단번에 드링킹하던 '전하'... ♡’라는 센스 만점의 문구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12월 24일 개봉을 알리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상의원’이 올 연말,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