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엑소 타오, 눈물 펑펑 “꼭 다시 오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정글의 법칙’ 엑소 타오가 눈물을 보였다.
 
‘정글의 법칙’에서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정글을 접수한 엑소 타오가 결국 뜨거운 눈물을 쏟았다.
 
‘정글짝패’ 김병만, 정두홍의 활약으로 모처럼 푸짐한 저녁식사를 즐기게 된 병만족.
 
모두가 환한 얼굴로 만찬을 즐기고 있을 때, 평소 누구보다 밝은 모습을 보였던 ‘정글의 법칙’ 타오가 갑자기 시무룩한 모습을 보였다.
 
‘정글의 법칙’ 엑소 타오 / SBS ‘정글의 법칙’ 엑소 타오
‘정글의 법칙’ 엑소 타오 / SBS ‘정글의 법칙’ 엑소 타오


누구보다 정글 생존에 즐겁게 임하던 타오가 갑작스레 눈물을 보인 것은 다름 아닌 병만족과의 이별 때문이었는데. 남다른 애정으로 타오에게 생존 노하우를 하나하나 알려주던 병만족장이 먼저 “오늘 타오의 생존 마지막 날이다”라고 말문을 열자, 참고 있던 눈물이 쏟아지고 만 것. 병만 족장은 반딧불이를 좋아하는 타오를 위해 생존하면서 틈틈이 잡아 두었던 반딧불이를 선물로 건넸고, 타오는 어릴 적부터 간직했던 반딧불이에 대한 엄마와의 추억을 고백하여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또한 타오는 “꼭 다시 정글에 오겠다. 다음에 올 때는 내가 모든 사람을 챙길 수 있는 남자가 되겠다"며 정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면서도, ”(나보다) 스태프들이 정말 고생하더라.“며 눈물을 펑펑 쏟아 평소와 다른 의젓한 모습으로 주위를 더욱 뭉클하게 했다.
 
철부지 막내인 줄만 알았던 엑소 타오의 의젓한 정글 남자로의 성장기와 그의 속 깊은 이야기는 오늘(31일) 밤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