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 ‘국화꽃향기’ OST, 허공-카라 규리-레인보우 지숙-에이젝스 형곤 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2011년 뜨거운 관심 속에 연극으로 재 탄생한 ‘국화꽃향기’는 초연 이후 매년 연말 관객들과 함께 웃고, 함께 눈물을 흘리며 주목을 끈 바 있다. 연극으로 가슴 깊이 짙은 국화 향을 남겼던 ‘국화꽃향기’는 2014년 겨울, 뮤지컬로 새롭게 선 보이며 공연 오픈 전 OST 선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지컬 ‘국화꽃향기’의 주인공인 승우역의 에이젝스 리더 형곤과 미주역의 배우 서지유의 곡 외에 카라의 규리, 레인보우 지숙, 허공까지 최강 라인업의 OST를 공개했다.
 
뮤지컬 ‘국화꽃향기’ /  LSM컴퍼니
뮤지컬 ‘국화꽃향기’ / LSM컴퍼니


뮤지컬 ‘국화꽃향기’ 공연의 감성과 느낌이 충분히 담겨있는 OST는 에이젝스 형곤이 직접 작곡한 노래를 카라의 멤버 규리와 함께 듀엣으로 불러 눈길을 끌고 있으며, 남자주인공 승우의 메인 테마곡인 ‘약속’은 가수 허공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만나 애절함이 더해졌다.
 
‘약속’은 OST의 타이틀곡으로 뮤지컬 ‘국화꽃향기’의 기획/연출인 이성모에 의해 작사, 작곡된 곡으로 OST에는 가수 허공이 가창을 해주고, 공연에서는 승우역을 맡은 형곤과 장덕수가 공연 중에 부를 예정이다. ‘절대 당신 혼자 아프도록 두지 않을 거야! 내가 지킬 거야’라는 가사처럼 승우의 강한 결심이 담겨있는 섬세한 곡이다.
 
최강 라인업으로 공연 전 OST를 공개한 ‘국화꽃향기’는 오늘 15일 1차 티켓 오픈을 했으며, 오는 11월 15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공연한다.
 
한편, ‘국화꽃향기’ OST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