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키코, 심야 데이트 포착 YG측 “확인 중, 공식입장 밝힐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지드래곤과 키코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8일 한 연예매체는 “지난 달 16일 지드래곤과 키코가 청담동의 한 라운지바에서 지인들과 파티를 벌이고 있었다”며 지드래곤과 키코가 함께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지드래곤과 키코는 서로 눈을 마주보며 끊임없이 대화를 나눴고 다정한 스킨십까지 했다.
 
이날 자리에는 2NE1의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진 양갱 등 몇 명의 지인이 함께 있었지만 지드래곤과 키코는 서로에게만 집중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데이트는 새벽까지 계속 됐으며 지드래곤과 키코는 지인들과 함께 이태원 뒷골목에 있는 한적한 바로 이동했다. 해당 바는 키코가 자신의 SNS에 올렸던 장소이기도 하다.
 
이에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지드래곤과 키코의 열애 보도를 접했다. 현재 확인 중인 상황”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상황이 파악되는대로 조만간 공식입장을 밝힐 것”이라며 말을 아꼈다.
 
지드래곤-키코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미즈하라 기코 인스타그램
지드래곤-키코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미즈하라 기코 인스타그램


한편 지드래곤과 키코는 지난 2010년 일본 언론에 의해 처음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지드래곤 측은 “열애는 사실이 아니며 지드래곤과 키코는 친한 친구 사이”라고 일축했다.
 
또한 지드래곤-키코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다녀온 정황이 SNS 사진으로 공개된 적이 있으며, 다정하게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지난 18일 일본 아티스트 엠플로(m-flo)의 버벌(VERBAL)이 자신의 SNS에 공개한 지드래곤의 생일파티 사진에서도 키코의 모습이 발견돼 다시 한 번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8월에는 지드래곤 비밀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아이스버킷챌린지 영상에서 "친애하는 키코"라고 언급해 또 다시 열애설이 불거진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