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영미, 이환희(FWANEY) ‘액션’ 티저 영상에 ‘컴백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가수 이환희가 신곡 ‘액션(Action)’으로 컴백한다.
이환희(FWANEY) / 워디 ENT
이환희(FWANEY) / 워디 ENT

2012년 디지털싱글 ‘비밀’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이환희는 그동안 중국 등 아시아 활동에 전념해 온 가운데 올해 첫 미니앨범을 10월 8일 발표하며 국내 활동에 나선다.
이환희(FWANEY) / 워디 ENT
이환희(FWANEY) / 워디 ENT

미니앨범 타이틀곡 ‘액션’은 곡 제목에서 보여지듯이 움직임을 주제로 하여 가사를 표현했다. 펑키리듬과 하우스리듬이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이환희 특유의 유니크 한 매력이 돋보이는 창법이 팬들의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이미지컷에 개그우먼 안영미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6일 오후 유튜브 등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자동차에서 내리는 이환희의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환희(FWANEY) / 워디 ENT
이환희(FWANEY) / 워디 ENT

이환희의 섹시함이 돋보이는 영상에 ‘액션’의 리듬과 더해져 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임과 동시에 안영미가 디제이 헤드폰을 착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호기심을 더한다. 지난 9월 중순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가한 안영미는 “현장에서 이환희의 음악을 들으며 지금까지 와는 색다른 음악적 접근을 시도했다는 느낌이 든다”며 컴백 활동에 기대와 응원을 보냈다.
안영미 / 워디 ENT
안영미 / 워디 ENT

똘아이박과 피터팬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하여 만들어낸 ‘액션’은 타 솔로 여가수와 차별성을 둔 음악적 감성에 이환희의 매력이 더해져 새로운 음악 영역을 구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워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환희는 중국 등 해외 활동에 주력해 온 가운데 국내 팬들을 위해 2014년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게 되었다”며 “올해 국내 활동 또한 좋은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성원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비밀’ ‘먼로스 힐’ ‘투나잇’ 등 이환희가 발표한 곡들이 모두 공개되는 미니앨범 ‘액션’은 8일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