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에서 온 그대’ 美 지상파 ABC서 리메이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미국 리메이크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HB 엔터테인먼트의 문보미 대표는 "지난 2월부터 미국 리메이크를 준비해왔고, 좋은 파트너들과 한국 드라마를 미드로 재탄생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하지만 내년 초 시즌 오더까지는 조심스러운 입장이고 시즌제 미국드라마가 되도록 미국 쪽 제작사와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별에서 온 그대’ / HB엔터테인먼트
‘별에서 온 그대’ / HB엔터테인먼트
이번 ‘별에서 온 그대’ 리메이크는 전세계 배급망을 가지고 있고 최근 ‘브레이킹 베드’, ‘블랙 리스트’ 등을 제작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소니픽쳐스 텔레비젼이 제작사로 확정되었고, ‘쉴드’, ‘엔젤’, ‘뱀파이어 다이어리’, ‘라이투미’ 등을 집필한 리즈 크레프트와 사라 패인 작가가 내정되었다. 현재 파일럿 대본을 집필 중에 있다.
 
또한 얼마 전 미 지상파 ABC 방송국에서 파일럿 오더를 받은 상태이며 현지 제작사인 소니 픽쳐스와는 세부 계약서를 조율 중이다. 문보미 대표와 박지은 작가는 EP(executive producer) 자격으로 간접 참여한다.
 
내년 1월 시즌 오더를 위해 대본작업을 마치는 대로 올 하반기 파일럿 제작 및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현재 캐스팅 작업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