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총사’ 서현진(강빈), 이진욱(소현)에 치료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중반부에 돌입하면서 한층 더 긴장감 넘치고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야기를 선보이고 있는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가 오는 21일(일) 밤 9시 20분 6회를 방송한다. 6회 방송을 앞두고 상처 난 이진욱의 팔을 치료해주는 서현진의 모습이 스틸사진으로 공개되면서 아련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두 사람의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5회에서 소현세자(이진욱 분)와 박달향(정용화 분)이 서로 칼을 겨루며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다 피를 흘리게 됐고, 이때 강빈(서현진 분)이 두 남자의 기 막힌 대립을 중재하기 위해 나서면서 끝이 나 6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두 남자가 대결을 벌이게 된 스토리를 살펴보면, 강빈이 첫사랑이었던 달향은 소현과 강빈 사이가 소원하다는 걸 알게 됐고, 그 원인 중에 하나가 소현이 자신에게 비밀리에 잡아오라고 명을 내린 미령(유인영 분)이라는 여인 때문이라는 생각에 사로 잡힌다. 소현에게 미묘한 반발심이 생기게 된 것. 이러한 가운데 지난 5회에서 조선에 사신단으로 온 용골대(김성민 분)의 “목을 베라”는 인조(김명수 분)의 명이 떨어지면서 또 한번의 전쟁이 날 것을 감지한 소현이 먼저 용골대를 찾아 남들 눈을 피해 자신의 서고로 데리고 왔다. 서고에 용골대가 있다고 확신하고 들어가 확인하겠다는 달향은 허승포(양동근 분), 안민서(정해인 분)의 제지에도 멈추지 않았다. 이때 소현은 강빈 때문에 자신에게 자꾸 반항한다고 느끼는 달향에게 무예 신청을 했고, 달향이 질 경우 급제를 취소하겠다며 팽팽한 기싸움을 이어갔다. 강빈의 만류로 일단락 된 두 남자가 이후 어떻게 됐을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삼총사’ 서현진-이진욱 / tvN
‘삼총사’ 서현진-이진욱 / tvN
강빈 때문에 도발과 선을 넘는 행동을 하는 달향에 분노하게 된 소현, 그런 소현과 달향 사이에서 어쩔 수 몰라 하는 강빈, 이 세 사람의 얽히고설킨 스토리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6회에서는 강빈을 두고 소현이 달향을 질투한다면 깐족대는 승포의 모습과 포박된 채 서고에서 용골대와 마주하고 있는 달향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를 더한다. 또 지난 2회에서 용골대와 비밀회동을 벌인 것을 소현에게 들킨 바 있는 김자점(박영규 분)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 궁궐 안에 용골대가 있을 지도 모른다며 소현을 궁지에 모는 등 또 한번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소현과 강빈의 로맨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UCC 영상(http://youtu.be/yj079mubvGs)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랑 받고 싶어하는 강빈의 애틋한 모습부터, 한결까지 일관되게 강빈을 대하는 소현의 모습, 실수로 달달한 스킨십을 하게 되는 두 사람의 모습까지 모두 담겨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소현-강빈 부부를 보고 있으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소현의 밀당은 이제 끝,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달향 때문에 소현, 강빈의 관계가 더 재미있다” 등 호응을 보내고 있다.
 
고전 ‘삼총사’와 역사 속 인물 ‘소현세자’의 이야기를 조화시킨 흥미로운 스토리와 퓨전사극다운 색다른 볼거리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tvN ‘삼총사’ 6회는 오는 21일(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