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영상조회수 ‘190만’ 음원차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슈퍼스타K6’에서 ‘벗님들’ 곽진언-김필-임도혁의 ‘당신만이’가 역대 최고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탄생하며 공개된 음원이 10개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는 등 화제를 몰고 있다.
 
또한 ‘슈퍼스타K6’에서 ‘벗님들’ 곽진언-김필-임도혁의 ‘당신만이’ 방송 직후 공개된 ‘당신만이’ 풀버전 영상이 공개 10시간 만에 19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콜라보레이션 미션 편에서 김필, 임도혁, 곽진언이 구성한 ‘벗님들’ 팀이‘당신만이’를 열창했다.
 
이날 이승철과 윤종신 심사위원이 “지난 6년간 본 무대 중 최고의 감동이었다”고 말한 곽진언-김필-임도혁의 ‘콜라보레이션 미션’에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됐다. 이치현과 벗님들의 명곡 ‘당신만이’를 선곡한 이들은 차원이 다른 하모니와 성스러운 편곡으로 원곡을 재해석해 감탄을 자아냈다. 고음과 저음을 오가는 보컬 편곡부터 전통 민요 ‘아리랑’을 접목한 센스까지 그야말로 “슈퍼스타K 역사에 남을 레즌드 무대의 탄생”이었다. 이에 세 사람은 “믹싱과 마스터링이 끝난 완벽한 노래를 듣는 느낌이었다. 만점이다”라는 심사위원의 극찬 속에 합격점을 받았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 Mnet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 Mnet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무엇보다 이들의 무대가 공개된 직후부터 세 사람의 이름과 ‘당신만이’, ‘벗님들’이라는 키워드는 지금까지 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고 있다. 방송 직후 주요 포털과 유튜브에 공개된 풀버전 영상은 단 7시간 만에 83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그야말로 이슈의 핵으로 떠오른 것. 또한, 어젯밤 자정부터 음원으로 출시된 곽진언-김필-임도혁의 ‘당신만이’는 출시와 동시에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휩쓸며 대히트하고 있다.
 
더불어 Mnet 슈퍼스타K6 제5화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최고 6.5%, 평균 5%를 기록했다.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도 달성했다. 남녀 10대에서 50대까지 고른 연령층에서 시청률 상위권을 기록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슈퍼스타K6 파워’를 보여줬다.
 
한편, 어제 방송에서는 치열한 경쟁과 음악의 감동이 어우러진 슈퍼위크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반전 결과가 속출한 ‘개별 미션’에 이어 참가자들이 팀을 이뤄 노래하는 ‘콜라보 미션’이 그려졌다. 특히, 이미 결성된 팀을 반으로 나눠 서로 대결해야 하는 새로운 규칙으로 참가자들을 ‘멘붕’에 빠뜨린 ‘콜라보 미션’에선 그야말로 역대급 무대가 속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스케 보컬 트레이너 출신 장우람과 고교생 4인방된 북인천 나인틴은 함께 동방신기의 ‘러브 인 디 아이스’를 열창해 합격의 기쁨을 누렸으며, 강력한 록 밴드 버스터리드와 힙합 듀오 더블TOV는 애프터스쿨의 ‘샴푸’를 질주하는 에너지와 절묘한 랩의 조화로 재해석해 찬사를 얻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