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룸메이트’ 서강준, ‘아레나 옴므 플러스’ 티아이포맨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스타일리쉬한 남성브랜드 티아이포맨이 룸메이트부터 가족끼리 왜이래 까지 주말의 활력소로 라이징하고 있는 배우 서강준과 ‘아레나 옴므 플러스’화보를 공개했다.
 
2014년 F/W 티아이포맨은 “FOLKY LIFE” 라는 테마로 아날로그에 대한 동경이 커지는 현대의 남자들의 이야기를 재해석 하여, FOLK 감성을 모던한 스타일과 컬러감으로 선보인다.
 
‘룸메이트’ 서강준 / 아레나
‘룸메이트’ 서강준 / 아레나
아레나를 통해 공개된 화보를 통해 서강준은 조각 같은 외모로 Beer PUB에서 수제 맥주를 즐기는 일상의 모습, 음악적인 모티브를 활용하여 방 한 켠에 LP판과 턴테이블 등의 소품들로 꾸며놓은 도시인의 방과 모던한 컬러의 의상에 포커싱을 두며 촬영을 진행하였다.
 
화보 속 서강준은 티아이포맨의 “FOLKY LIFE”라는 테마를 통해 글렌체크 수트와 항공점퍼를 클래식하게 재해석한 가죽 점퍼, 테일러드 코트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로맨틱한 하면서도 남자다운 강한 눈빛, 절제된 포즈로 카리스마를 오가며 세련되지만 아날로그 적인 무드로 이상적인 스타일을 화보로 보여줬다.
 
‘룸메이트’ 서강준 / 아레나
‘룸메이트’ 서강준 / 아레나
서강준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KBS2 새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 출연 중 이며,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에도 출연하여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등과 함께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 출연을 확정 지었다.
 
티아이포맨 14fw 메인 모델 서강준의 다양한 화보는 매거진과 카탈로그가 합쳐진 신개념 티아이포맨 매가로그 “TIM JOURNAL”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공개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