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최승현(T.O.P), ‘타짜-신의 손’ 日개봉 기념 프리미엄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최승현(T.O.P)이 주연을 맡은 영화 ‘타짜-신의 손(감독:강형철)’의 일본개봉을 기념해 프리미엄 이벤트가 열린다.
 
개봉 12일만에 300만 관객(9월 14일 기준)을 돌파,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낳고 있는 ‘타짜-신의 손’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2015년 1월23일(금)부터 일본 극장 공개가 결정됐다. 
 
빅뱅(BigBang) 최승현(T.O.P) / YG
빅뱅(BigBang) 최승현(T.O.P) / YG
이에 오는 10월 9일(목) 일본 카나가와현에 위치한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최승현의 단독이벤트 ‘T.O.P(from BIGBANG)’ 영화 ‘타짜-신의 손’ 공개기념 PREMIUM EVENT’가 개최된다.
 
작년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오른 최승현 주연의 ‘동창생’ 또한 일본 개봉과 함께 이벤트를 개최, 매진사례를 기록했는데, 올해 이벤트에는 방문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일본내 전국 극장 33곳에서 이벤트의 상황을 생중계하는 라이브뷰잉 상영을 할 예정이다. 
 
빅뱅(BigBang) 최승현(T.O.P) / YG
빅뱅(BigBang) 최승현(T.O.P) / YG
영화 ‘타짜-신의 손’은 삼촌 ‘고니(조승우 분)’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다 서울 강남의 하우스에 입성하게 되면서 타짜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 ‘대길(최승현 분)’의 파란만장한 승부의 세계를 그린다. 최승현은 승부욕이 유독 강하고 순수했던 초짜 ‘대길’이 타짜의 길로 들어서게 되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강렬하고 섬세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허영만 화백의 ‘타짜’ 시리즈 중 2부를 영화화한 ‘타짜-신의 손’은 1부와 차별화된 색깔로 현재 3,306,627명(9월 17일 기준)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