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미래, ‘괜찮아 사랑이야’ OST ‘너를 사랑해’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국내 최고의 여성 래퍼이자 보컬리스트 윤미래가 참여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미 드라마 방영 전부터 윤미래와 공효진의 조우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등장하며 이슈를 모았던 윤미래의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6 '너를 사랑해'는 오늘(27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괜찮아 사랑이야’ OST / 사진=CJ E&M, 가지컨텐츠
‘괜찮아 사랑이야’ OST / 사진=CJ E&M, 가지컨텐츠
윤미래가 부른 '너를 사랑해'는 R&B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가 전체적인 노래를 이끌어나가며 윤미래의 보컬과 코러스가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윤미래 특유의 깊이 있는 보컬이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
 
또한 지난 6회 방송 분에서 극중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가 뜨거운 계속 키스 후 서로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장면에서 윤미래의 '너를 사랑해'가 흘러나오며, 극의 내용과 ‘너를 사랑해’ 가사가 완벽하게 매칭되며 공감대를 형성,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더욱이 윤미래는 지난 해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Touch Love(터치 러브)'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OST 앨범이다.
 
특히, 드라마 ‘주군의 태양' 주연배우였던 공효진의 차기작인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에 연달아 참여하며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연예가 최고의 이슈로 떠올랐다.
 
당시 ‘주군의 태양’ OST 'Touch Love(터치 러브)'는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고 오랜 기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물렀으며, 윤미래는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OST상을 수상하며 OST여왕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드라마 ‘추적자’ ‘구가의서’ ‘쓰리데이즈’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최고의 프로듀서 송동운을 필두로 EXO 첸의 '최고의 행운' ,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 크러쉬&펀치(Punch) '잠 못드는 밤' , 휘성 'For You(포유)' , 홍대광  'I Feel You(아이필유)'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명품가수들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윤미래의 합류로 ‘블록버스터급’ 라인업에 정점을 찍으며, 윤미래가 부른 신곡 '너를 사랑해' 역시 음원 차트 싹쓸이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디오(도경수) 등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를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치는 로맨틱 드라마이다.
 
윤미래가 노래한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6 '너를 사랑해'는 드라마 방송일인 오늘 27일 (수) 정오, 엠넷닷컴과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