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영광-홍종현, ‘질 바이 질스튜어트’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트라이본즈에서 2030을 위한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질 바이 질스튜어트’의 2014 F/W 광고 모델로 김영광과 홍종현을 선정했다.
 
뉴욕 신진작가의 ‘미니멀 아트’에서 영감 받은 이번 F/W 제품의 광고 촬영은 ‘브로맨스(Bromance)’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브로맨스는 ‘남자들간의 우정과 사랑’을 뜻하는 신조어로, 여심을 사로잡은 2014년의 핫 키워드이다. 이들은 모두 우월한 비쥬얼로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김영광-홍종현 / 질 바이 질스튜어트
김영광-홍종현 / 질 바이 질스튜어트

장난스러운 눈빛과 매력적인 외모의 김영광, 귀엽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홍종현. 이들의 조합 또한 프렌드십과 로맨스의 경계선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들며 많은 이들에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이 두 배우의 조합이 주는 특유의 감성과 브로맨스 컨셉을 통해 로맨틱하면서도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영광, 홍종현은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외모와 비율로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제품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와 모던하면서도 위트있는 이번 F/W 제품의 조합은 곧 공개될 광고 컷을 기대하게 한다.
 
지난 10일 진행된 촬영장 분위기도 또한, 여러 작품을 함께하며 쌓인 이들의 케미스트리와 두터운 친분으로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하니, 하반기 가장 주목할 만한 ‘브로맨스 커플’이 아닐까

 
김영광-홍종현 / 질 바이 질스튜어트
김영광-홍종현 / 질 바이 질스튜어트

한편, 김영광은 오는 8월 29일 방영될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애뜻한 짝사랑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며, 홍종현은 MBC 주말 드라마 ‘마마’에서 송윤아와 러브라인으로 연하남으로 열연 중이다. 
 
두 남자의 훈훈한 촬영장 뒷 이야기는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번 F/W 제품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영광-홍종현 / 질 바이 질스튜어트
김영광-홍종현 / 질 바이 질스튜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